Shortcut to menu Shortcut to container Shortcut to footer
진출기업 디렉토리 보기
KR
0 0
0 0
VN
0 0
0 0

코참 채널

하남코참 제4회 골프대회 성료... "韓기업 미래 '나이스샷!'"[0]
2022-04-26 136
by 관리자

하남코참은 지난 17일 베트남 하남성에 위치한 스톤밸리 골프 리조트(Stone Valley Golf Resort)에서 열린 제4회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남코참 김인철 회장을 비롯해 주베트남 한국상공인연합회(코참) 김한용 회장, 김재홍 수석부회장, 김용철 부회장, 타이응웬코참 오도연 회장, 하노이한인회 김균수 부회장, 닌빈지역 코참준비위원 김학선 회장, 하남성 찬쑤안즈엉(TRẦN XUÂN DƯỠNG) 부성장, 짠반끼엔(TRẦN VĂN KIÊN) 공단관리 위원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남코참 김인철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하남코참에서 진행하는 골프대회는 매년 열고 있는 큰 행사 중 하나"라며 "올해는 코로나 19로 침체되어 있는 기업 환경을 보다 활기차고 발전적인 분위기로 만들어 베트남에서 기업 활동을 지속하자는 데 이번 행사의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코참 김한용 회장은 "앞으로도 하남코참이 한국기업과 하남정부를 연결하는 가교가 되길 바란다"면서 "협력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모두가 합심하여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골프대회 챔피언은 IJ TECH 박지훈 법인장이 차지했다. IJ TECH 박지훈 법인장은 "하남코참에서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셔 정말 감사하다"면서 "이번 골프대회의 챔피언에 올라 무척 기쁘고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골프대회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휴대용 선풍기, 골프공, 골프장갑, 골프모자, 남성속옷, 면도기, 골프장갑, 네임택, 장갑걸이, 텀블러 등이 제공돼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하남코참 측은 "앞으로도 골프대회를 개최해 베트남 하남의 한국 기업인 협력 도모를 위해 힘쓰겠다"면서 "이번 골프대회는 베트남에 코로나 확산이 안정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랜만에 열린 만큼 뜻 깊은 행사였다"고 설명했다. (코참데일리 편집국)

댓글 작성하기
댓글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