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cut to menu Shortcut to container Shortcut to footer
진출기업 디렉토리 보기
KR
0 0
0 0
VN
0 0
0 0

코참 채널

[지역코참] 흥옌 코참, 미하오 고등학교에 1억1000만동 상당 기부[0]
2021-09-10 23
by 관리자

흥옌코참(회장 신성현)은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도 CSR 활동을 이어가며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단체의 모범이 되고 있다. 흥옌 코참은 매년 시행하는 CSR 활동의 일환으로 9일 오전 10시 흥옌 미하오 고등학교(Truong Pho Thong Truong Hoc Nguyen Thien Thuat)에서 학생 21명에 대해 장학금 및 물품 1억1000만동 상당 기증식을 가졌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신성현 회장, 김춘곤 부회장, 박종길 감사, 김용철 중앙코참 부회장, 선병수 LH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신성현 흥옌코참 회장은 "이번 CSR 활동에는 중앙코참에서 후원해 주심은 물론 개인적으로 김용철 부회장님, 선병수 본부장님 등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께서 후원해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베트남이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 같은 나눔의 행사를 통한 한국과 베트남의 따뜻한 교류를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며 "가정이 어렵지만 공부를 열심히 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어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학교 측은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으로 경제가 얼어붙어 힘든 시기인 만큼 이번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아주 감사해 하고 있다"면서 "학생들을 비롯해 교직원 모두 코참 임직원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코참 사무국)

 

댓글 작성하기
댓글 (0)
top